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똥손 마술 도전기] 당신이 선택한 카드의 힘 & 점프 체인지(?) 너무 오랫만에 올린듯...

[배움과 도전의 일상]/[똥손마술 도전기]

by ♠ 신영 ♠ 2023. 2. 22. 21:38

본문

 

★ 즐겁게 사는 세상 ☆

 

뭐가 그리 바쁜지 포스팅을 월 단위로 하는 것 같다는 생각이다. ㅠㅠㅠ 좋아하는 취미 생활을 할 시간이 없었다는 뜻이다. 어제만 해도 10시 정도에 잠이 들었다. 피곤에 찌들었다고 보면 된다. 

 

이직을 하고 싶어도 지금 나이는 쉽지가 않다. 어떤 띠불놈이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라고 했는가? 얼마나 걸림돌이 되는 줄 아는가? 하긴 뭐 능력이 없는 탓도 해야 한다. 하지만 일반적인 범위에서 잘할 수 있는 것도 나이가 있으면 일단 제외되는 게 사실이다. 사실 현재 다니는 약국의 일이 나쁘진 않다. 단지 몸에 무리가 가서 이직을 생각하는 것이다. 재고

 

관리는 정말 쉽다. 그까짓 거 까대기 하면 되는 거고 약품이야 뭐 기껏해야 몇 개 되겠는가? 800개 좀 더 되려나? 전문약품은 관리하지 않는다. 조제실에서 따로 하므로~ 그리고 창고에 있는 재고 수량은 실시간으로 알 수 있다. 프로그램?? 그딴 거 없다. 

 

내가 일하기 편하게 하고자 자동계산이 되도록 만들었다. 입고시트에는 입고수량만, 출고 시트엔 출고수량만 기재하면 알아서 계산되고. 아! 참, 여긴 마술 카테고리지. 자꾸 삼천포로 빠진다. 그만큼 피곤해서 도전하고 싶은 마술 찾는 것도 연습하는 것도 잘하지 못하고 있긴 하다. 

 

오랫동안 못 올렸지만 오늘에서야 그래도 올리게 된다. 

 

카드마술을 좋아해서 이것만 도전하는 것은 어쩔 수 없다. 그럼에도 벌써 50번째 영상을 올렸다는게 그냥 개인적으로 의미가 있다고 생각이 든다. 최소 50개는 도전해 봤으니까~ (하지만 기억이 안 난다. ㅠㅠㅠ 다시 하라고 하면 할 수 있으려나? 까먹은 것도 많은데)

 

https://www.youtube.com/watch?v=ayLng3sZsXw 

 

이번 마술 첫 번째는 간단하다. 상대방이 선택한 카드에 집중하고 그 놀라운 힘을 느껴보는 것이다. 카드를 마구마구 섞는다. 세팅 마술이 아니므로 마구 헤집어 섞어도 된다. 단, 상대방에게 카드를 선택하게 하기 전! 먼저 2장의 카드를 내려놓을 것이다. 

 

스프레드 형식으로 펼친 카드 중 아무거나 선택하게 한다. 선택한 카드는 '5 클로버'. 

 

5 클로버 카드를 앞면으로 해서 다시 중간에 넣을 것이다. 그리고는 펼쳐보면 잘 있는지 확인해 보는 것이다. 역시 중간에 잘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한번 더 확인하고자 카드를 펼친다. 역시 혼자만 앞면으로 있는 5 클로버. 뭐, 당연한 것 아니겠는가? 아무것도 하지 않았는데... 다만 5 클로버 카드에 집중하라고 한 것은 5 클로버 카드가 가지는 힘이다. 5 클로버를 선택하기 전에 미리 꺼내놓은 카드는 2 클로버와 J클로버 카드였다. 

 

당신이 선택한 카드 '5 클로버'는 같은 색상의 같은 숫자카드를 함께 데리고 다닌다는 것이다. 즉 2 스페이드, J스페이드가 옆에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다. 

 

보너스 마술인 두 번째는 엘리베이터 마술이기도 하고 윈터체인지 이기도 하고 여하튼 중간에 있는 카드가 맨 위로 올라오는 것이다. 그냥 마음껏 중간 컷을 해본다. '8 스페이드'가 나왔다. 

 

 

영상에서 보듯이 그대로 덮는다. 

 

 

 

쑥 밀어서 정리해준다.

 

 

맨 윗장을 밀어서 중간의 카드가 올라왔음을 확인시켜준다. 

 

 

헉! 다른 카드다. 그럼 다음 카드인가?

 

 

다음 카드도 아닌데??? 뭐가 잘못된 거지?? 아! 아무런 신호를 주지 않았잖옹~ 

 

 

 

다시 다시! 2장의 카드를 뒤집고 다시 하기로 한다. 

 

 

그냥 맨 윗장 카드를 바닥에 내려놓고 신호를 주기로 한다. 변해라 수리수리 마수리~~~

 

 

자, 바닥에 내려놓은 카드를 확인해 보면 아래와 같이 '8 스페이드'가 나오게 되는 그런 마술이다.

 

 

다음에는 순간이동이나 해 보까???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