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RaRa_Team ♠ Good Bye, My Lover (Ⅳ) (Audio) (En Version4)

본문

 

이제서야 등록된 'Good bye My Lover' 영문팝의 노래다. 사실 제목이 같은 것은 맞는데 일부러 love, lover 구분한 것이 아니다. 처음에 등록할 때 볼륨이 작아서 다시 취소하고 등록하는데 똑같이 바로 등록이 되지 않아서 뒤에만 살짝 바꿨던 것이다. 

쇼츠도 미리 만들어 놓긴 했었다. 사실 어떤 영상을 넣을지 막막해서 그냥 마술 영상에 노래를 넣었다. 이렇게 라도 좋아하는 마술을 연습도 좀 하면서 쇼츠로 올릴 수 있게 되서 좋긴 하다. 다만 너무 자주 해서는 안 될 것 같아 자제하는 중이다. 아예 생각이 나질 않으면 만들지 않는 것을 기본으로 하고 있을 뿐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LlZp7ifoVAY

 

이번에 시연한 마술 역시 간단한 카드체인지 마술이다. 다만 2가지를 한 루틴에 넣어서 했기에 더블체인지라고 할 수 있을듯 한데 구독 하는 채널의 마술사가 알려준 마술을 따라 해보았을 뿐이다. 에이스 카드 2장을 중간에 넣고 컷을 한 후에 맨 아래장과 맨 윗장이 에이스로 변하는 체인지 마술이다.

연습을 많이 하지 못해서 살짝 매끄럽지 못할 수도 있지만 기본적인 트릭과 기술을 숙지해서 몇 번 해보면 할 수 있는 것인데 단지 숙성이 되지 않았을 뿐이다.

더 디테일하게 이야기 한다면 반디캠이 너무 가까이 있어서 각도가 너무 좁아서 그런 것이다. 사실 유튜브를 찍기 위한 장비가 내겐 없다. 그저 수업용으로 가장 저렴한 캠을 모니터 위에 달았었기에 활용하다보니 근접에서 트릭을 보이지 않게 시연하는 것은 상당히 어렵다. 즉 키보드가 있는 자리 위에서 바로 내려다 본다고 하면 그 기술을 감추는게 더 어렵다. 

전문적으로 유튜버 활동을 한다면 장비에 투자를 했겠지만 글쎄?? 수입 0원인 유튜버가 될 것 같으니 그냥 이대로~ 취미생활로만 하려고 하는 것이다. 

 

https://www.youtube.com/shorts/lRgVl6F_5-Y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