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RaRa_Team ♠ 그리움만 커져가 (Ⅰ) (Version 1) 재소환~

본문

드라마의 장면을 편집해서 쇼츠를 만들다 보니 이전에 못했던 곡이나 만들긴 했지만 이미지로만 해서 아쉽기도 했던 곡을 다시 소환중이다.

https://storymagic.tistory.com/421

 

RaRa_Team - 그리움만 커져가

https://www.youtube.com/watch?v=B4pxRfQPM3o음원 등록할 곡은 많이 있다. AI로 작곡된 곡을 선정하는 것이라 작사도 AI이용하면 되겠지만 그 뭐냐...갬성이 없어보여서.물론 나 보다 더 좋을 지도 모르겠다.

storymagic.tistory.com

 

쇼츠를 만들다 보니 '그리움만 커져가'의 버전으로 만든게 상당히 많아져서 아예 작심하고 6가지 버전을 다 만들기로 했다. 그래서 다시 소환했다. 이제 한 가지 버전만 남았는데... 희한하게 영문판인 'Growing Longing' 역시 쇼츠로 만든게 다른 곡 보다는 많다는 것이다. 

추가버전으로 만든 2곡의 메탈 장르도 강한 메탈이 아닌 소프트하고 판타지적이어서 마음에 들었는데... 아마도 11월 말정도에나 등록이 되지 않을까? 

https://www.youtube.com/shorts/Fnncchr2xlY

 

위의 쇼츠는 '드라마 별똥별'의 장면을 뽑아서 만들었다. 이성경과 김영대가 주연한 드라마인데 보진 못했지만 유튜브 짤로 보니까 중간에 '그 남자의 기억법'의 장면을 삽입한 것도 있었다. 이 드라마는 봤기에 그래서 다른 한 버전은 이 드라마로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지금 만들고 있는 중이다. 

아래의 것은 이전에 이미지로만 만들었는데 확실히 드라마에 넣어보는 내 생각이 더 맞았다고 본다. 물론 드라마 때문에 보게 되는 건 알지만 이렇게 만들어보면서 오~ 내가 만든 노래도 잘 맞네? 하는 생각도 든다. 

나름 이미지도 잘 뽑아서 한 것 같았지만.. 역부족이라고 해야할까? 그냥 그렇다는 것이다. 시간과 노력에 비해서 성과가 가장 안 나오는 것 중의 하나가 유튜브 이기도 하니까~

https://www.youtube.com/shorts/i224ZvP_z2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