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RaRa_Team ♠ Our Awkward Relationship (Ⅴ) (Audio) (En Version5)

본문

 

지난번에는 3일씩 걸렸는데 이번에는 하루가 지나서 바로 등록이 되었다. 그러다 보니 공교롭게도 오늘 포스팅 하는 노래의 제목은 모두 '어색해진 우리 사이' 라는 곡이 되었다. 

이 노래는 바탕이 락 뮤직이라 앞서 포스팅 했던 노래 보다는 강하고 빠른 리듬의 멜로디다. 멜로디도 마음에 들고 좋은데 나만의 생각이어도 상관없지만 쇼츠는 어떤 장면을 넣어야 할까? 쇼츠도 노래 홍보의 의미가 있는데 여행 사진으로 만들어봐야 반응이 잘 나올 것 같지는 않고... 일단은 도전을 해봐야 하나.

 

https://www.youtube.com/watch?v=T9Bbc2N-AC8

 

첫날 후쿠오카에 도착했을 때의 사진과 짧은 영상으로 쇼츠를 만들었다. 4시 출발이라 6시에 도착해야 하는데... 출발부터 꼬였다. 연료 공급이 늦어져서 늦게 탑승이 되었고, 공항길이 혼잡해서 30분 추가로 늦게 출발하게 되었다. 결국 1시간이나 지연되어서 5시가 살짝 넘은 시간에 출국을 했는데 헐... 입국심사 하는 곳은 또 줄이 어마어마했다. 좁은 공간을 활용해서 여러 갈래의 미로를 형성하는데... ㅠㅠ 여하튼 도착하니 해는 떨어졌고 밤이 되었다. 숙소에서 짐을 풀고 저녁 먹으로 나오는 겸 해서 텐진역까지 걸어나와 나카강에서 야경 사진을 찍은 걸로 쇼츠를 만들어봤다. 

 

https://www.youtube.com/shorts/XCMcYJtSlTA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