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간만에 무료버전의 곡을 업로드 했다. 사실상 오류도 많고 해서 그냥 4번째 버전에서 마무리 하려고 했는데...
게다가 음질이 좋지 않다보니 굳이 리마스터링 할까? 하다가 한번 해보고 결정해봤다. 5번째 버전이라고 해도 몇 곡이나 등록하고 마무리 할지는 모르겠지만 마지막 버전이기도 하다. 중간에 오류난 것을 폐기하고 올리다 보니 금방 마무리 되어 가는 것 같고, 또한 리마스터링으로 남발 하고 싶지도 않기에 더더욱 그렇다.
포스트록 + 얼터너티브록 + 피아노 이렇게 3가지만 해서 작업한 곡이다.
초기의 프롬프트는 거의 이렇게 했으니까. ^^;;; 그럼에도 당시에는 상당히 좋았었고 지금 리마스터링 해서 들어도 과히 나쁘지 않고 마음에 들기에 업로드를 결정했던 것이다.
아침 부터 탈이나서 계속 위장이 아픈 관계로 늦게 포스팅 하지만... 여하튼 오늘은 무료버전의 곡까지 포스팅 하게 되었다.
https://www.youtube.com/watch?v=HrcyRJxXS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