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놔! 진짜 간첩이 점령한 대한민국!!! 니들이 뒈져야 나라가 산다. 꼭 필요했던 계엄령!!
사실 노래만들고 하는 것에 심취하고 있어서 정치나 뉴스 등을 대충 보기는 해도 기본적으로 국내 뉴스는 거들떠 보지도 않는다. 왜냐면 편향된 시각으로 국내의 정세를 지들의 입맛으로 다루기 때문에 볼 가치가 없다고 느껴서고 그냥 객관적인 사실만 보도 하는 헤드라인만 보고 넘긴다. 특히!!!!!!!!!!!!! 중국 공산당 빨콩들에 대해서는 항상 주둥아리를 닥치고 있어서 싫어한다. 나라를 어지럽히는 것에는 중국이 가장 큰 역할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 중심에는 이재명이 있는데... 그 온갖 사법농단의 중심인물이 그 이기도 하다. 게다가 소각장 문제의 중심도 이재명이 있다.
https://storymagic.tistory.com/519
개인적으로 난 좌파를 극도로 싫어한다. 애초에 특정 정치 세력을 지지 하지 않는다. 박정희, 전두환 군부정권 붕괴이후로는 나라를 위해서 일하는 정치인 자체가 사라졌기 때문이다. 친일파 박정희.. 맞다. 친일파.. 하지만 누가 뭐래도 지금의 대한 민국을 선진국을 만들어 낸 인물이다. 전두환 폭정을 했다? 내 생각으로는 아니다. 좌파들이 뻘짓을 했기에 핍박을 당한 거다. 군부정권 답게 박정희와 전두환은 멸공이 바탕에 깔려있다. 뻘짓 하지 않으면 살아가는데 전두환 시절 만큼 좋은 적이 있을까? 나라 빚 까지 다 갚아버린거다. 노태우까지는 이어졌지만 외세의 개임은 그 이후에 발생되어 다시는 황금기를 가져오지 못하게 군부정권을 김영삼을 통해서 와해시켰고 외국의 세력은 그 이후 우리 나라에 빚더미를 안겨주게 된다.
여튼 다시 오지 않을 절대로 오지 않을 시기다. 4차 혁명이 되면서 서서히 디지털 통제사회로 향하고 있기 때문이다. 즉 여기서 살아남으려면 큰 세력에 맞장구를 쳐야 산다. 그 중심은 영국, 프랑스에서 미국으로 넘어갔지만 실상 트럼프가 재선 되기 전까지는 여전히 영국, 프랑스 세력이 우위를 가지고 있었던 것은 사실이다. 근거를 제시하기에는 너무 방대해서 생략하고 오늘의 열받아서 하는 이야기에서는 멀리 있는 이야기니까.
게다가 중국이 우리 나라에서 하는 짓거리들을 찾아보면서 국내 정치판은 좌우가 아니라 친중이냐 아니냐로 나누어서 봐야 이해가 될 수밖에 없다. 친중에는 좌우가 없다. 그러니 좌우가 치고박고 싸워봐야 이득은 중국이 가져간다.
그래서 사실 문재인도 싫어했고, 윤통 역시 좋아하지 않았다. 윤통은 문재인이 키운 인물이란 것을 알아서다. 그래서 대선때 투표 보이콧을 한 이유는 부정선거로 점철된 총선... 얼마나 부정선거를 했으면 180석이나 민주당이 가져갔을까? 그래서 열받는데 민주당에선 이재명, 국힘에선 갑자기 난데 없이 등장한 윤석열?? 문재인 키즈도 민주당이잖아!!! 누가 되어도 민주당이 집권하는 거잖아!!!
이런 결론에 의해 투표는 해서 뭐해. 나라가 망국으로 가는데... 하는 생각으로 그냥 그날은 쉬었다~!
https://storymagic.tistory.com/298
https://storymagic.tistory.com/316
그러나 제목대로 되진 않았다. 시간이 흐르면서 좌파와 우파라는 개념은 역시 사라지고 있었고 여러 기사들을 접하게 되면서 비록 문재인을 싫어했었지만 결국 이게 이재명 때문인 것이었다. 모든 오명을 뒤집어 썼다고 해야할까?
작금의 이재명을 보라. 사법부도 그의 권력앞에 개가 되어서 위증교사 혐의도 무죄로 가는 병신 같은 사법부를 만들지 않았는가? 권순일, 김동현... 일반인이 대장동, 백현동, 성남FC, 위례신도시, 대북송금, 위증교사, 법카유용, 선거법 위반 등의 죄를 저지르고 버젓히 돌아다닐 수 있다고 보는가? 게다가 지금의 민주당은 어떠한가? 그냥 이재명 방탄 사단일 뿐이다. 이런 그가 대통령이 되었다면 어땠을까?
즉, 문재인은 이재명의 야욕을 가로채서 대통령이 되었고, 임기가 끝나면서 윤석열을 대통령 만들어 놨다.
2번이나 나라를 구한 영웅이다. 좋아하지 않더라도 이건 팩트가 되어버렸다.
이재명은 대놓고 중국에 쎄쎄 하면 된다는 정치인이다. 거기에 대장동 변호인들을 공천으로 끌어들였고, 경기동부연합 및 국가보안법의 문제로 강제 해산된 간첩 덩어리 통진당 찌끄래기들을 아우르고 있는 민주당이다. 기존의 민주당원들은 이재명의 공천권에 의해 날아가버렸다.
그리고 주구장창 이 나라에 간첩이 드럽게 많다고!!! 국가보안법 폐지 하자는 것들은 다 간첩이라고!!! 늘 이야기했었다. 내 지난 포스팅을 보면 알 것이다. 요즘 세상에 간첩이 어딨어? 하는 놈은 대가리가 없는 놈이거나 간첩이거나...
즉, 이번 계엄령도 왜 했을까? 그만큼 우리 나라 전역에 간첩과 그에 선동되어 사회주의로 진행이 거의 완성되고 있었다. 내 기준으로 봤을 땐 95% 이상이었다. 민주당이 징글징글하게 내놓는 법안을 뜯어보면 죄다 사회주의식 법안들이고 반대한다고 의견등록 하기 바빴다.
진짜 웃긴다. 이재명에 대한 죄목에 대해서 일언반구도 안하고 주둥아리는 쳐 닫고 있는 것들이 왜 갑자기 계엄령 해제 이후에 지랄 맞았다고 입을 모아서 계엄령이 문제라고 이야기를 하는 거지? 그만큼 간첩의 농간이란 소리다.
계엄령을 반대 하는 자!!!!!!! 그 자가 간첩이다!!!!!!!!!
https://blog.naver.com/rara_jin/223527749620
위의 블로그는 내가 네이버에 작성한 포스팅이다. 전국 시, 도지사와 중국이란 키워드를 가지고 뉴스를 검색하면...그냥 전국 8도가 다 중국과 유착관계를 가지고 있고 중국자본을 유치하려고 눈이 뻘개있다.
'자본유치=빚'
자본을 유치하는 것은 빚을 가져오는 것이지 개발이 아니다. 지들은 자본을 유치하며 뒷돈을 받아서 주머니를 채우면 그만이지만 그 빚은 고스란히 지역사회 주민이 떠안아야 할 몫이다. 그 개발로 인해 나락으로 가는 시민, 도민도 있을 것이고 여기에는 민주당, 국힘당 구분이 없다. 즉 중국에 쎄쎄 하는 잡것들이 대부분이다.
그런데 당이랑 협의해서 진행해야 하고 힘을 모아야 한다고? 미쳤냐? 중국 간첩 아가리들과 무슨 협의를 진행해? 왜 청와대를 놔두고 용산으로 대통령 집무실을 바꿔야 했는가를 생각 해 본 적이 있냐? 대통령실의 이야기가 다 중국으로 들어가니까 사저를 옮기거다. 이거 가지고 누가 지랄을 하더라???
지랄 하는 것들이 간첩인거다. 우리 나라는 간첩 공화국이다.
그래서 한동훈이 간첩법을 확대하자고 한 것인데 지금 누가 그걸 반대하고 있지?????????????????? 민주당!!!!!!!!!!
https://blog.naver.com/rara_jin/223550786980
이 나라에는 간첩이 널리고 널렸다. 바퀴벌레 처럼 드글드글 하고 사회주의 되기 직전에 계엄령이 터진 것이다. 그리고 국민에게는 그 여파가 가지 않도록 몇 시간만 하고 바로 해제했다.
그런데?? 뭐라고??? 반 헌법적 폭거??? 아니 누가 잡혀갔어? 뭔 개소리들이야?
즉!!! 발작 하는 놈이 간첩인거다.
전두환 대통령 처럼 그냥 싸그리 씨몰살 시켰어야 하는데 지금의 시대는 그게 되질 않는다.
나라의 근간을 썩게 만드는 것들에게 무슨 인권이고 지랄이고...
https://blog.naver.com/rara_jin/223527442043
이렇듯 이 나라는 곪아 터졌다. 이 계엄령의 목적은 민주당 간첩들 만이 목적이 아니다. 국힘당에 있는 중국에 쎄쎄 하는 것들을 잡는 것도 포함되는 것이고 그 밖에 여러 변수를 염두해 두고 치밀하게 진행 된 것이다.
즉 !!!!! 국가 정상화 작업이다~~~~~!!!!!!!!
원래 윤통을 응원하는 일이 없었는데 민주당이 발작 할 때마다...오홋~ 일 잘하고 있구나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이 나라는 친중하는 정치인 들에 의해서 좌지우지 하고 있기 때문이다.
원희룡의 결과물로 제주도 어떻게 되었지?
이재명의 경과물로 경기도 재정이 어떻게 파탄났지?
코나아이 지역화폐도 이재명 작품이다. 원희룡이가 일타 강사로 그 코나아이 지역화폐에 대한 내용을 강의해주는 영상이 있는데... 아마 지금쯤 사라졌을 지도.. ㅋㅋ 다만 내 블로그에 그 내용을 정리해놓긴 했다. 이 돈을 먹는 시스템이 고스란히 대장동, 백현동에 들어가서 자금을 마련하게 되는 것이다.
게다가 일개 도지사가 대북송금을 했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여적죄에 해당되지 않을까? 그런데 왜 이런 거에는 주둥아리를 쳐닫고 있다가 윤통의 계엄령에 왜 그렇게 발작을 하지? 대학생들이 하는 짓거리 보니 미래가 진짜 병신 같은 쭈구리들만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쌍욕을 안 박을 수가 없다. 어지간 해서 이전처럼 정치관련 포스팅 안하고 그냥 취미로 하는 노래 만들고 하는 거에만 전념하려고 했다. 물론 개인적으로는 이것저것 봐도 포스팅 까지는 하지 않으려고 했는데 요즘 꼬라지가 진짜 가관이라 열받아서 포스팅 하는 거다.
서울대도 마찬가지다. 그 옛날의 영광을 뒤로 한채 시진핑 기념관이 있다. 이 나라에 일도 도움이 안되는데... 얼마나 중국에게 먹혀있는지 모르겠는가?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119/0002898198
앞으로 제대로 살려면 중국은 이땅에서 몰아내야 하는 것이 맞다. 상호 주의에 입각해서 중국인 소유의 부동산은 국가로 환수 해야 하는게 맞다. 그리고 아무리 미국이 싫어도 미국과 손발을 맞춰야 살아갈 수 있다. 미국 트럼프의 아래 세계의 질서가 새로 개편될 것이 불보듯 뻔하다.
특히 미국은 중국을 패고 있고 한 나라가 완전히 너덜너덜 해질 때까지 싸우게 될 것인데 등신같이 이 나라에 퍼져있는 친중하는 정치인 때문에 대한민국이 골로 가는 꼴을 보면 되겠는가?
동맹관계, 혈맹관계 이딴 건 개나줘라. 트럼프는 아메리칸 퍼스트다. 미국의 이익에 반하면 그냥 싸다구를 날릴꺼다. 몸집도 작고 힘도 없는데 여기에 중국에 붙어 먹고 같이 뒈질껀가? 중국은 지금까지 한국에 우호적인 태도를 보인적이 없다. 잡아먹으려고 수십년 동안 계속 간첩을 투입시켰고 국회의원들도 구워삶았다. 그게 싱하이밍이 한 짓이고 지금은 중국으로 튀었다. ---> 왜 튀었을까? 즉 친중하는 정치인의 미래는 정해져있단 소리다. 그리고 이미 계엄령을 필두로 시작된 것이다.
이걸 알아야 한다. 중국을 잡기 위해서 미국은 대한민국을 필요로 한다. 그런데 그게 반드시 한국인일 필요가 없다는 사실을... 지배계급이 미국편에 서면 되는 것이다. 한국의 경제가 씹창이 나건 상관없다. 중국을 패는데 있어서 미국은 푸틴과 김정은과 일본과 손을 잡으면 되는데 왜 여기서 중국편을 들어서 뒈지려고 하는 거야?
지금의 정세를 보라. 푸틴은 이미 시진핑하고 척을 지고 있고 김정은은 애초에 중국과 친하지 않다. 그가 죽인 장성택 고모부는 전형적인 친중인사다. 그리고 현재 푸틴과 김정은이 손을 잡고 있는 상황이고. 게다가 트럼프는 러시아,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을 하겠다고 공식적으로 선언했다. 러시아의 자원, 북한의 통로, 미국(일본은 어차피 미국과 한몸이고) 이렇게 관계가 이어지는데 병신 같이 이재명이나 원희룡 같은 친중인사가 정권을 장악하면 쳐 맞을 일만 남은거다. 대한민국을 필요로 하는 미국이 친중하는 정부를 용인할 수 없음이다.(일본은 좋아한다는 사실... 즉 좌파가 싫어하는 친일 행위를 좌파가 하고 있는 상황이다)
즉, 이재명이 대통령이 되는 순간 대한 민국은 지옥의 문이 열린다는 것이다. 이걸 2번이나 막아준 인물이 내가 싫어했던 문재인이라는 사실이다. 그래서 지금은 싫어할 수가 없다. 게다가 윤통이 이어서 잘 막아주고 있지만 워낙 이 나라가 곪아썩었다. 그 중심에 이재명이 있는 것 아니겠는가?
따라서 윤통이 당과 불통을 하는게 아니라 할 수가 없는 것이다. 친중하는 것들이 주위에 널렸는데 누굴 믿어? 게다가 지금 한동훈 물고 늘어지는데 웃어야지. 지금의 권력이동은 문재인-윤석열-한동훈 이렇게 진행되는 것이다. 물론 한동훈이가 대통령이 안 될 수도 있지만 적어도 현재의 민주당은 해체해야 할 만큼 반국가 단체밖에 되질 않는다. 국힘당은 물론 민주당 역시 물갈이가 되어야 된다는 소리다.
그게 이 계엄령을 필두로 시작되었단 거다. 즉 정상화 되는 길이니까 시끄러운 것이다. 지금 발작거리는 것들은 전부 중국과 연결고리가 있는 것이라고 봐도 된다. 그러니 내가 95% 이상 공산화 되었다고 이야기 하는 것이다.
친중하는 간첩이랑 정치인이 사라져야 이 나라가 산다. 지금도 국회에는 그런 바퀴벌레들이 드글드글 하다. 미국이나 중국을 이길 수 있는 게 아니라면 확실하게 미국의 손을 잡고 떡고물이라도 받아먹는게 좋다. 트럼프는 아메리칸 퍼스트다. 미국의 이익에 반하면 쳐 맞는데 적어도 그의 손을 잡는 다면 수많은 이익을 얻어낼 수도 있다.
제일 병신 같은 이야기가 주한 미군 주둔비 올려받는 거에 거부감을 느끼는데 미군이 없는 한국의 경제 가치가 있는 줄 아는가? 미군이 주둔하지 않으면 전쟁국가로 분류되어 나락가는 건 순식간이다. 즉 방위비 협상을 하되 면을 세워주고 그에 따른 이익을 얻어오면 되는 것이다.
게다가 추가적으로 계엄군이 선관위 털었다는 것!! 이는 선관위도 쳐 맞아야 한다는 것이다.
아래의 포스팅에서 선거관리 시스템에 중국의 화훼이와 관련 있다는 이야기를 했었다. 그걸 용인한 것이 선관위 즉 선관위도 중국과 연결되었다는 것이고 위에서 말한 것과 같은 맥락이다. 게다가 부정선거까지... 쳐맞을 일만 남은 것 아닐까? 판사로 구성되어서 과연 제대로 처벌을 받게 될지 의문이 들지만....
https://storymagic.tistory.com/80
일반인이라면 모를까 정치인과 같은 사람들은 과거 이력을 숨기기 힘들다. 불과 10개월전 영상인데...
과연 지금 윤통이 했던 계엄령이 잘못되었다고 말할 수 있는가?
즉 계엄령이 잘못되었다고 말하는 그들이 간첩이다.
거기에 놀아나는 선동당하는 자들은 그냥 뇌가 없는 등신이고.
https://youtu.be/nfO4kki3eaA?si=7SedP8dmGn1mE4B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