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구의 게으른 생활]/[호구의 게으른 생활 - 노래]

RaRa_Team ♠ Sorry I Couldn't Say It (Ⅲ) (En Version 3)

♠ 신영 ♠ 2025. 1. 7. 09:00

 

늦게 등록이 되어 생각한 것보다 등록 스케줄을 빵꾸나게 한 곡이다. 뭐, 등록스케줄이라고 해도 별 거 없다. 매일 2곡씩 등록하고 포스팅 하는 것인데 전에 3일 만에 등록하는 것에 비하면 빠르게 지금은 그리 늦은 편도 아니다. 최근에 가장 늦게 등록한 케이스 정도(?)

Sorry I Coudn't Say It(말하지 못해서 미안해) 3번째 버전의 곡은 락뮤직을 바탕으로 경쾌한 리듬의 노래다. 사실 이 한줄이면 포스팅 내용은 끝나는데... 

최근에 정말 생각지 못한 멍청한 짓을 했다. 그럴수밖에 없기도 했지만 발견했으니 다행이라고 해야할까? 영어 실력이 젬병이라 벌어지는 해프닝이라고 할까?

Behind ==> 이걸 발음하게 되면 '비하인드'라고 하지 않는가? 그런데 오히려 (buh·hined)로 발음이 된다..바하인드.. 

비하인드가 아닌 바하인드라는 발음의 오류가 계속나서 크레딧만 날렸었는데... 오류가 아니었던 것이다. 당시에 너무 낭비하기 싫어서 그냥 보류 하고, 다음날...아무리 봐도 뭔가 쎄한 느낌이 있어서 구글검색을 해보니... ㅠㅠㅠ 오히려 (비하인드) 라는 발음이 사투리 같은 느낌이랄까? 전날 뭐한거여?? ㅠㅠ 

한국어 발음은 오류가 많이 나는 경우가 있다. 그래서 멜로디가 좋아서 모아놓은 건 꽤 있지만...이걸 살릴 수 있는 방법이 현재로썬 없다. 

오늘은 날이 춥다는데 방콕을 유지하기로 했다. 어제는 계속 머리가 지끈지끈 아파서 관리를 해야할듯 싶다.

 

https://www.youtube.com/watch?v=6neNCfPil7M